타로마스터 이상욱, 26~28일 무료 힐링상담 진행

입력 2022-08-24 14:23   수정 2022-08-24 14:24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위트 있고 공감을 주는 이야기로 호평 받은 타로마스터 이상욱씨가 오는 26일(금)부터 28일(일)까지 3일간 경기도 시흥시 시화MTV 거북섬에 위치한 웨이브엠 홍보관에서 무료 힐링상담을 진행한다.

타로마스터 이상욱씨는 이탈리아 타로마스터에게 사사 받은 17년 경력의 국내 1세대 타로마스터다. 2015년 오사카 세계 타로축제에 한국대표로 출전하기도 했으며, 2017년 타로마스터 최초 국회 문화환경위원회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상욱씨의 타로 상담은 흔한 운세상담이나 사주풀이와는 조금 다르다. 상담자는 하루에 단 하나의 질문만 할 수 있고, 이상욱씨는 이 하나의 질문에 성심을 다해 조언한다는 것이다. 앞날을 예측하기보다 상담자와의 공감을 바탕으로 일종의 솔루션을 제시한다. 그래서 이상욱씨는 자신의 타로가 ‘카운실링’이자 ‘힐링’의 과정이라고 말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웨이브엠 관계자는 “고객으로부터 웨이브엠 현장에 와보니 답답한 마음이 뻥 뚫리는 것 같더라 라는 말씀을 들었다. 서해바다로 지는 저녁노을을 바라보고 있으니 힐링이 되더라 라는 얘기도 해 주셨다. 시원스러운 오션뷰가 일상에 찌든 우리들에게 힐링을 가져다 주는 구나 싶었다. 웨이브엠 방문객들께 힐링과 더불어 희망찬 기운도 전해드리고 싶어 타로상담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타로마스터 이상욱 무료 상담은 8월 26~2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홍보관 방문객 누구나 선착순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단, 웨이브엠 홈페이지를 통한 방문예약 신청자에겐 우선 혜택이 제공된다. 홍보관 위치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웨이브엠(WAVE M)은 지상 최고 15층, 연면적 3블록(EAST) 4만5000㎡, 2-1블록(WEST) 2만2000㎡ 총 440실 규모로 조성되는 생활형숙박시설 단지다. 시화호와 서해바다를 앞에 둔 워터프론트 입지로 인피티니풀은 물론 고급호텔 수준의 부대시설을 갖춰 내년 준공할 예정이다. 1차 분양 완료 이후, 전문 위탁운영사 ‘휴나라’를 선정하고 2차 분양을 진행 중이다.

아울러 오는 26일(금)~27일(토) 양일간 거북섬 웨이브파크 광장에선 ‘시화MTV 거북섬 뮤직페스티벌’도 펼쳐진다. 별도 티켓 예약이 필요 없는 무료 행사다. 26일은 사이먼도미닉, 염따, DJ패너, 마독스, 팔로알토가 출연하고, 27일은 현아, 던, 리듬파워, 마독스, DJ주디가 열띤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각종 푸드트럭과 플리마켓이 열리고, 불꽃놀이도 진행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